입점 브랜드로는 유니크한 컬러와 과감하고 풍부한 텍스쳐로 자연스러운 멋을 선사하는 '어널러코드', 일상 속 의미 있는 스타일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선보이는 '에이전트픽', '고프코어'라는 스타일 키워드를 중심으로 트래블룩에 활기를 더해주는 '트래블', 맨즈 웨어의 매력과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을 제안하는 '디앤써' 등이다.
이 브랜드들은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한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K패션 최신 컬렉션을 한 장소에서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자기만의 패션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이 선호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