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7일까지 입사 지원 접수
2022 하반기 공개 채용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양사는 추후 신규 입사자 교육을 함께 진행하며 직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하반기 공채에서 ▲연구 ▲마케팅 ▲영업 ▲구매 ▲재무회계 등 총 20개 분야에서 50명 이상의 신입·경력사원을 골고루 채용한다. 그 중 연구 부문은 연구기획부터 센서 개발, 분자진단 개발, 기기 개발까지 총 4개 분야에서 인원을 채용한다. 바이오노트는 13개 분야에서 20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와 바이오노트 모집 공고의 상세 내용은 각 사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사 지원서 접수는 이달 27일까지다. 채용은 서류 전형, 영어 회화 시험,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에스디바이오센서는 가장 마지막 순서로 채용 검진이, 바이오노트는 서류 전형 이후 AI역량검사 과정이 추가된다. 모든 과정은 각 사의 주관 하에 상이한 장소에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17일에 입사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인재경영본부 김병환 본부장은 "뛰어난 연구 개발 능력과 대량 생산 시스템 그리고 글로벌 유통망을 가진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와 함께 나아갈 우수한 인재를 기다린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인류의 건강에 함께 이바지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유수인 기자
sui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