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현장 채용 행사(Open House Recruiting Day)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장 채용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국내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에서 입사 지원 후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면접을 진행 하게 된다.
파이브가이즈는 우수성과 매장 모든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전체 매출의 일정 부분을 할애해 시크릿 쇼퍼 프로그램을 운영, 이 결과를 바탕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다.
시크릿쇼퍼는 파이브가이즈의 품질과 서비스를 관리하며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팀웍까지 제고시키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도 동일하게 시행할 예정이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을 앞두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도 개설했다. 직원들이 해외에서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을 비롯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 업로드와 오픈 기념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으로 선발된 지원자들은 파이브가이즈 국내 첫 매장의 오픈 멤버로 가장 먼저 브랜드를 한국에 도입하고 성장시켜 나간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채용된 직원들과 함께 미국 현지의 맛을 구현한 최고의 명품 수제 버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