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프는 이마트가 지난해 말 '가심비'에 중점을 두고 출시한 리빙 PL이다.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는 약 260여종의 리빙 관련 상품을 판매하며 올해 말까지 500여종으로 상품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달 17일 공식스토어 오픈 이후 더 라이프의 한달간 브랜드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150% 신장했다. 판매 상품 대부분을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익일배송 서비스인 '쓱1DAY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상품 검색창은 물론 세부 카테고리별, 가격대별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따로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별도 구성한 '세일중' 카테고리를 통해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일상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쓱닷컴은 올해 들어서만 '무케렌시아', '핸슨소파', '노몬', '라문', '오덴세', '글로벌나이프' 등 국내외 주요 리빙 브랜드를 유치하며 리빙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이장한 SSG닷컴 바이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 개발하는 한편, 온·오프 통합 할인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일상생활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