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앱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만 하면 조회·이체·상품가입 등 계좌기반업무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문화공연·레저·여행 할인이벤트 ▲MZ세대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지역 맛집 소개 콘텐츠 '고메부산' 등을 제공한다.
노준섭 부산은행 고객지원본부장은 "모바일뱅킹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보다 많은 사람이 부산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