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출시 이래 역대 최고 수치다. 지난 최고 수치는 지난해 기록한 91.3%였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으로 1년 주기로 갱신해야 한다. 재가입률은 보험사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와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된다.
캐롯손해보험은 금융당국이 혁신 금융서비스로 선보인 보험 상품 비교·추천 서비스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산출되는 보험료와 직접 캐롯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로 들어왔을 때 산출되는 보험료를 동일하게 설정해 고객 편익을 높였다.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보험료 합리성과 데이터 기반의 안전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 많은 기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신규 고객도 넓혀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