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은 지난해 9월 19일 글로벌 출시와 동시에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네오위즈의 대표 지식재산권(IP)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누적 이용자 수는 지난 2월 말 기준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게임패스(Xbox Game Pass), 맥(Mac)에서 디지털 및 콘솔 패키지 이용자 수를 합산한 수치다.
지역별 비중을 살펴보면 북미가 가장 크다. 유럽, 아시아 등이 그 뒤를 잇는다.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P의 거짓이 첫 작품으로 기대 이상의 수익과 인지도를 확보했다고 생각한다"며, "차기작 개발에 대한 기반이 마련된 만큼 P의 거짓의 성공을 뛰어넘는 또 다른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준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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