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100% 증류원액 첨가, 제로슈거 15.5도 소주
진로골드는 전국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골드를 출시하게 됐다. 쌀100% 증류원액 함유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는 원조의 정체성을 살리면서 차별화된 색상을 패키지에 적용하고,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을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부드러움의 황금비율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로골드가 오늘 첫 발을 내디뎠다"며 "국내 주류기업 최초로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준비 한 만큼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맛을 충족시켜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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