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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바이오 노랑풍선, 최고고객책임자에 구예원 본부장 임명

유통·바이오 유통일반

노랑풍선, 최고고객책임자에 구예원 본부장 임명

등록 2024.07.01 09:01

윤서영

  기자

노랑풍선이 지난달 28일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했다. 사진은 구예원 CCO(왼쪽)와 김진국 대표(오른쪽)가 임명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노랑풍선 제공노랑풍선이 지난달 28일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했다. 사진은 구예원 CCO(왼쪽)와 김진국 대표(오른쪽)가 임명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지난달 28일 소비자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CO 임명을 통해 회사의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전사적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구 CCO는 향후 고객 경험(CX) 전략을 조직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맞춰 고객의 상품 이용 전 과정에서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고 강화해 기업의 인지도와 만족도도 업그레이드한다.

구 CCO는 "여행 탐색단계부터 여행을 마치고 그 다음 여행을 다시 준비하는 모든 고객의 여정을 DB(데이터베이스)화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고객의 경험과 기대치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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