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CO 임명을 통해 회사의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전사적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구 CCO는 향후 고객 경험(CX) 전략을 조직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맞춰 고객의 상품 이용 전 과정에서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고 강화해 기업의 인지도와 만족도도 업그레이드한다.
구 CCO는 "여행 탐색단계부터 여행을 마치고 그 다음 여행을 다시 준비하는 모든 고객의 여정을 DB(데이터베이스)화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고객의 경험과 기대치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