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출범식은 한화자산운용의 ETF 브랜드를 'ARIRANG'에서 'PLUS'로 리브랜드 런칭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ETF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15년 만이다.
한화자산운용의 'PLUS' 브랜드에는 고객의 자산을 지키고 일상을 넘어선 가치를 실현해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제공하겠다는 고민과 의지가 내포되어 있다.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영상 권희백 한화자산운용 대표 "미국 대표지수 투자방식 재정의"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