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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바이오 SK바이오팜, 美 현지 세일즈 미팅 개최

유통·바이오 제약·바이오

SK바이오팜, 美 현지 세일즈 미팅 개최

등록 2025.02.13 11:10

이병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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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이오팜, 2025 내셔널 세일즈 미팅 사진. 사진=SK바이오팜 제공SK바이오팜, 2025 내셔널 세일즈 미팅 사진. 사진=SK바이오팜 제공

SK바이오팜은 미국 자회사인 SK라이프사이언스(SK Life Science)가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10일부터 13일(이하 현지시간) 2025 내셔널 세일즈 미팅(National Sales Meeting)을 열고, 자사의 미국 시장 성과와 미래 전략을 논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동훈 SK바이오팜 대표이사를 비롯해 약 170여 명의 현지 직원들이 참석해, 지난해 세노바메이트의 높은 매출 성장으로 이룬 사상 첫 연간 흑자를 함께 축하했다. 지난해 세노바메이트의 미국 매출은 전년 대비 62% 증가하며 글로벌 블록버스터 신약으로의 도약 가능성을 입증했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비전과 핵심 전략 발표, 실전 중심 워크숍, 그리고 역할극(role-playing) 세션이 포함됐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실제 환자 및 처방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접근법을 심화하고, 고객 인사이트를 분석하며 향후 판매 전략을 구체화했다.

이동훈 사장은 12일 CEO 발표를 통해 2024년 매출 및 처방 수(TRx) 성과를 조망하고, 2025년 목표와 성장 전략을 공유했다.

이 사장은 "지난 한 해, 뛰어난 매출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임직원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다"며 "SK바이오팜은 현재 탄탄한 매출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을 위한 중요한 변곡점에 서 있다. 이제 우리는 매출 확대를 가속화하고, 혁신과 투자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미팅은 SK바이오팜이 국내 제약사 중 최초로 미국 현지에서 독자적으로 개최한 영업 전략 행사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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