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술과 패션 요소 결합한 디자인 구현
이번 컬렉션은 롱슬리브와 후디, 집업 후디 등으로 구성됐다. LMC는 시그니처 디자인에 한컴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그래픽 요소를 접목시켰다. 디지털 기술과 패션 요소를 결합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한컴은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피스 소프트웨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컴오피스 이벤트 대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은 '한컴 x LMC' 한정판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소프트웨어 구매 경험을 일과 삶의 가치와 연결하는 차별화된 시도"라며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는 단순한 기능적 가치를 넘어 문화적 코드가 담긴 제품을 선호하기에 기술이 그들의 일상과 문화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접점을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유선희 기자
poin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