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아우디 코리아, 수성 전시장 리뉴얼 개장

산업 자동차

아우디 코리아, 수성 전시장 리뉴얼 개장

등록 2025.11.17 15:01

황예인

  기자

아우디 수성 전시장 리뉴얼 오픈.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아우디 수성 전시장 리뉴얼 오픈.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 아이언오토가 대구 수성 지역에 아우디 수성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우디 수성 전시장은 연면적 1,714.39㎡ 규모의 지상 2층 전시장으로, 최대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다양한 아우디 모델을 직접 확인하고,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수성 전시장의 리뉴얼 오픈은 대구·영남 지역에서의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새로워진 전시 공간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아우디의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체계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대구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간에서 아우디 모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를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디 수성 전시장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185에 위치하며, 평일 및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