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광동제약, 창사 이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광동제약이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ESG 경영 추진 현황과 성과를 공개했다. 보고서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분야의 주요 전략과 활동, 5대 핵심 과제를 담았다. 또한 이사회 산하 독립된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국제 기준을 반영해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