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for KAKAO’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제2회 ‘전국민 차차차 대회’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지난 2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카카오 친구들과의 경쟁을 넘어 전국민 대상으로 대회를 열며 화제를 모았고 1회 대회 참가자만 200만명을 넘어서면서 국민게임의 명성을 입증했다.
넷마블은 1차 대회 참가자 200만명 중 상위 50%에 해당하는 약 100만명에게 동메달 이상을 지급했고 총 5030명에게는 CJ상품권 100만원권 등 경품을 약840명에게 골드?트로피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모바일 게임 최초의 전국민 온라인대회라는 화제성과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브랜드가 어우러져 1회 대회 참가자만 200만명이 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며 “아쉬운 기록을 낸 이용자들의 대회 재개최 요구가 이어져 이번에 2회 대회를 개최키로 한 것”이라고 개최배경을 설명했다.
넷마블은 오는 13일까지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2차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레이싱 후 나오는 게임결과 화면에서 자신의 최고점수를 ‘전국민 차차차 대회’ 코너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하루 1회 무료등록이 가능하며 추가등록에는 트로피 1개가 필요하다.
이번 2차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전국순위 상위 10%, 30%, 50% 등 각 순위 영역별로 금?은?동메달이 지급받을 수 있고 이 중 5052명은 150만원 상당의 LG탭북(1명)을 비롯해 100만원 상당의 갤럭시노트 10.1(1명), 8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50명)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결과는 3월 19일(화) 공개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제2회 전국민 차차차 대회 개최와 동시에 포뮬러 스타일의 레이싱 전용 차량 2종과 개그맨 박성호를 내세운 ‘앵그리 성호’ 캐릭터 1종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는 출시 후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이용자에게 최대치의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이들 기다리시는 아이폰용 출시도 3월 중 있을 예정이니 더욱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의 아이폰용 출시를 3월 중으로 예정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 다함께 차차차는 좌?우?점프 등 세 가지 조작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뤄질 수 있도록 쉽게 구현해 구글플레이 사상 최단 기간인 17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게임으로 등극했고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진화시켜가면서 출시 석 달째에 접어든 현재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