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B1A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TH MINI ALBUM 이게 무슨 일이야”를 타이틀로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으며, 이 페이지에는 “이게 무슨 일이야! B1A4가 XXX 해주다니!”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B1A4 팬들은 물론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아직까지 이번 이벤트에 대해서 어떤 것도 구체적으로 밝혀진 것은 없으나 참여자들은 본인의 소원이나 요청을 ‘B1A4가 실제로 들어 주지 않을까’란 기대감으로 “B1A4가 우리 학교에 와주다니!” “B1A4가 굿나잇 전화를 해주다니!” “B1A4가 날 위해 요리를 해주다니!” 등 다양한 소원을 적어 넣고 있다.
이런 참여자들의 기대감을 증명하듯 티저 페이지 공개 후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참여 건수가 4만여 건에 달하고 있다.
더욱이 이 이벤트는 SNS와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문구를 빈칸에 채워 넣으면 완성된 문장이 본인의 SNS에 함께 업데이트되는 재미도 뒤따른다.
소원풀이 티저와 함께 공개된 멤버 ‘진영’과 ‘산들’의 티저 사진 속에서 산들은 파격적인 비주얼 변화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진영’이 착용한 의상과 모자에서 볼 수 있는 손 그림과 손 글씨는 티저 페이지에도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B1A4의 이번 콘셉트와의 연관성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진영’ ‘산들’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티저 사진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B1A4는 이번뿐 아니라 이전부터 웹툰 티저, 영상 통화 티저, 3無 티저 등 매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독특하고 새로운 티저를 선보여 왔다.
신개념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B1A4는 다음 달 6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