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핫식스와 그래피티 아티스트 산타와의 만남이다. 핫식스의 주요 고객인 청춘, 열정, 사랑의 젊은 세대를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신선하고 위트있는 감각을 살린 그래피티 아트를 제품에 접목시켜 20~30대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핫식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라벨 중앙에 그래피티 작업을 하는 개성있는 캐릭터가 주된 포인트이다. ‘핫식스 라이트’에는 스카이블루 배경을 적용해 적은 카페인과 부드러운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신제품인 ‘후르츠에너지’는 핫핑크를 적용해 신선한 과일의 상큼함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함께한 ‘산타’는 서태지 전속 아티스트로 유명하며 기아차 소울 콜라보레이션 참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는 예술가이자 대한민국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핫식스 후르츠에너지'는 오렌지, 백포도, 사과 등 과즙을 20% 함유해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려 에너지음료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또한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브라질산 과라나 추출물을 비롯해 타우린, BCAA아미노산, 비타민B군, 그리고 국산 홍삼농축액과 가시오가피 추출농축액 등 6가지 원재료와 카페인 함량 등은 그대로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는 젊은 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응원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화 기자 99-@
뉴스웨이 이경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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