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상품권 2종을 내놓았다.
라바 디지털 상품권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도서구입(Yes24, 교보문고), 영화예매(CGV, 프리머스), 야구/연극 티켓 예매(티켓링크), 주유(S-oil), 아파트 관리비납부(아파트아이) 등 약 20여 온라인 사용처에서도 결제 가능하다.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한 18개의 다양한 브랜드 기프트 카드를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타사 기프트 카드(Gift Card)를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한다. 구매 시 판매금액을 충전하는 POSA(Point Of Sales Activated) 방식을 도입, 홈플러스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기프트카드를 선택해서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및 컨텐츠를 결제할 수 있는 T스토어 기프트 카드는 권면 금액의 10%를 추가로 충전해 주고 호텔앤조이, 루마썬팅 기프트 카드 구매 시에는 권면 금액의 5%를 할인해 준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올해 어린이날 아이들에게는 깜찍한 라바 캐릭터 상품권을,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 날에는 받는 분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는 기프트 카드를 선택해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경화 기자 99-@
뉴스웨이 이경화 기자
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