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점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구름빵 체험전’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전은 구름빵 캐릭터들을 활용한 ‘트릭 아트, 갤러리, 조형물’과 ‘3D 상영관, 게임 코너’를 운영하며 ‘가면, 동화책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놀이를 진행한다. 평촌점은 21일부터 10일간 진행된다.
일산점(5/18)과 영등포점(5/25)은 케이블 디즈니채널과 함께하는 ‘키즈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동화 속 율동 배우기를 비롯해 퀴즈 게임, 타투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팝콘 코너, 포토존 등도 운영한다. 또 디즈니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의 시사회도 연다.
잠실점은 ‘뽀로로 파크와 함께하는 미술여행(4/25~5/15)’,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백설공주, 인어공주, 피터팬 등 동화 속 캐릭터 레고 및 플레이모빌을 볼 수 있는 ‘PLAY & BUILD 展(갤러리, 5/1~29)’를 진행한다.
도심 속 생태 체험공간과 미니 놀이공원도 마련했다. 중동점은 ‘나비?곤충 체험전(4/26~5/9)’을 진행, ‘나비알, 장수풍뎅이 애벌레, 사슴벌레 성충’ 등 살아있는 생물을 만져보는 체험관을 운영하고 100여종의 ‘나비, 곤충’ 표본을 전시한다. 현실감 있는 포토존과 교육용 3D 상영관도 마련했다.
일산점은 ‘딸기 미술 놀이터(5/1~5/12)’를 운영, 딸기모양 에어바운스(높이12m, 폭8m), 로켓모양 암벽 등반(높이8m, 폭5m), 회전목마 등 놀이시설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딸기모양 종이가방 만들기를 비롯해 재미있는 미술수업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김종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 팀장은 “향후에도 어린이 레이싱 경주 체험, 가족 모두가 즐기는 이색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경화 기자 99-@
뉴스웨이 이경화 기자
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