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자정까지 열리는 ‘소닉 그랑프리’ 대회에는 현물로 준준형차 쉐보레社의 ‘크루즈’는 물론 탭북,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고 클래스에 상관없이 단일차종 ‘소닉’을 보유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기록에 따라 상위 5% 이용자에게는 쉐보레社의 크루즈를 상위 10%에게는 LG전자의 탭북을, 상위 30%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방법은 ‘주행모드’ 레이싱을 끝낸 후 보여지는 ‘대회 참가버튼’을 누르면 되고 대회 기간 중 참가하기만 하면 타이어 3개 등 아이템을 즉시 받을 수 있다 .
넷마블은 지난 2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다함께 차차차'에 카카오 친구들과의 경쟁을 넘어 전국에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전(全)국민대회를 도입해 화제를 모았다.
지금까지 다섯 차례 진행된 '다함께 차차차' 전(全)국민대회는 각 대회마다 2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운집시키며 국민 레이싱 게임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소닉 그랑프리’ 대회는 출시 6개월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다함께 차차차'를 변함없이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또하나의 감사행사”라며 “'다함께 차차차'는 향후에도 기존과 다른 새로운 랭킹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장수인기 스마트폰 게임으로서 계속 자리 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네이버 인기웹툰 ‘놓지마 정신줄’ 주인공 ‘정신이’캐릭터 1종과 최상급 R클래스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스킬 1종도 추가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소닉 그랑프리’ 대회 경품 당첨자를 대회 종료 일주일 후인 오는 5월31일(금)에 게임 내 공지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 ‘소닉카 그랑프리’대회 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