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지난 26일 수요일 서울 서초구 프라디아에서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대식에는 고객체험단 활동 소개와 더불어 타이어 기본교육, 임명장 수여, 만찬 및 고객과의 대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에 출범한 고객체험단 2기는 마니아그룹 20명과 프리미엄그룹 26명 등 총 46명으로 구성된다. 마니아그룹은 하이엔드 고성능 차량에 최적화된 엑스타(ECSTA) PS91을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그룹은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프리미엄 스포츠형 타이어 엑스타 LE 스포트(ECSTA LE Sport), 친환경 타이어 에코윙 S(ecowing S),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 등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내년 6월까지 1년간 타이어 시승 테스트, 정기 모임 참여 등 여러 활동을 펼치게 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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