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레스트미’ 고객들은 ‘CJ E&M Ticket’을 통해 CJ E&M의 뮤지컬, 연극,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다.
‘CJ E&M Ticket’에는 유튜브, 음원 페이지 연결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추가했다. 또 사용자들의 공연 감상 트렌드 변화에 맞춰 본인의 SNS를 통해 공연 정보 및 리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CJ ONE 회원이라면 적립 포인트를 활용해 경제적으로 공연을 즐길 수도 있다. 결제 금액의 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CJ E&M은 신규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연말까지 온라인 예매 시 부과되는 예매 수수료를 전면 감면할 예정이다. 단 전화 예매 시에는 예매수수료로 장당 1000원이 부과된다.
CJ E&M 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16일 낮 2시부터 22일 밤 12시까지 페이스북 회원과 연계한 ‘보고 싶은 공연을 Like 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응모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연의 초대권 100매를 1인 2매씩 증정한다. 또 이달 16~17일 이틀간 ‘CJ E&M Ticket’에서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CJ ONE포인트를 기존 포인트 적립 비율의 10배를 적립해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ttp://ticket.interest.me 또는 CJ E&M Musical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jenmmusical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