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2일부터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이탈리아 밀라노의 대표 관광지인 두오모 광장에서 갤럭시 S4 옥외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제품을 보여 주는 차원을 넘어 유적지 복원 공사중인 두오모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름다운 외관이 부각될 수 있는 광고물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쪽에 설치 된 대형 LED화면에는 젊은 부부가 듀얼샷과 드라마샷 등 갤럭시 S4 카메라 기능을 사용해 밀라노 여행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나가는 광고 영상이 재생 된다.
삼성전자는 앞서 이탈리아에서 2011년 ‘밀라노 우니까(Milano Unica)-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콘서트’와 2012년 30세 이하의 젊은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삼성 영 디자인 어워드’ 등을 후원하는 등의 다양한 현지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각 국가별 갤럭시 S4 옥외광고는 주변 환경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현지에서도 제품 광고 이상의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영국, 홍콩, 네덜란드, 싱가폴, 중국 등 전세계 6개 도시의 주요 랜드마크에서 다양한 옥외 광고와 갤럭시 S4의 특별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중에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