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SS) 서비스’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CSS 서비스는 스마트 그린 솔루션, 스마트 빅데이터 플랫폼,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등 자체 솔루션의 활성화를 위해 개설됐다. LG CNS는 이번 CSS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 역량에 맞는 고객가치에도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가능하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으며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LG CNS 관계자는 “시스템 사용 안내를 위한 문서 및 동영상 메뉴얼을 제공,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