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밤,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예거마이스터의 아이스 콜드 샷 패키지에 주목하자.
독일에서 온 파티 드링크 예거마이스터가 영하 15도로 시원하게 마시는 ‘아이스 콜드 샷’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스 콜드 샷 전용잔을 포함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스 콜드 샷 패키지에는 반투명해 마치 서리가 낀 듯 차가워 보이는 아이스 콜드 샷 전용잔(2CL)이 포함되어 있어 마치 얼음 잔에 예거마이스터를 따라 마시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토닉워터와 함께 ‘예거토닉’, 오렌지 주스와 함께 ‘예거오렌지’ 등 예거마이스터의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전용 하이볼 잔을 제공하여 취향에 따라 예거마이스터를 즐길 수 있다.
예거마이스터의 아이스 콜드 샷 패키지는 이마트, 롯데마트, 트레이더스, 빅마켓, 메가마트 등 할인점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3만원대 후반이다.
예거마이스터 측은 ‘최근에는 가정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실 때에도 전문 바에서 마시듯 제대로 된 잔과 서빙 방법을 구현해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제 아이스 콜드 샷 패키지로 바에서 집에서도 손쉽게 예거마이스터를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예거마이스터는 1934년 독일 볼펜뷔텔에서 시작해 현재 세계 판매량 7위의 허브 리큐어 브랜드로 허브, 꽃잎, 생강, 인삼, 감초 등의 56가지 천연원료로 만들어 35%의 높은 알코올 함량에도 불구하고 달콤하고 맛과 향이 깊은 것이 특징이다.
예거마이스터는 영하 18도까지 얼지 않아 냉동실에 넣어두고 차갑게 마실수록 특유의 향과 질감이 살아난다. 국내에서는 각종 뮤직페스티벌과 클럽 파티 및 인디 문화를 대표하는 주류 브랜드로 젊은이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