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젊은 층이 다수를 이루는 ‘PYL 브랜드(i30·i40·벨로스터)’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 브랜드 체험 이벤트 ‘PYL 에비뉴’를 경기도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현대차는 다양한 문화체험 특전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헤이리마을에 PYL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는 ‘PYL 에비뉴’를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일간 헤이리마을 갤러리·박물관·카페의 무료 또는 할인 상품권을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이번에 배포되는 무료·할인 상품권은 갤러리 9개소에서 진행되는 ‘슬로우 아트’ 주제 기획전시 무료 관람권(동반 1인 포함)과 ’트릭아트 뮤지엄 헤이리’ 등 인기 박물관 10개소의 입장권 30% 할인권(동반 3인 포함), 25개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상품권 등이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28일과 10월 1일부터 2일, 10월 4일부터 5일에 한해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워셔액 충전 등 기본 소모품 교환 및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PYL 고객 전용 비포 서비스도 운영한다.
또한 오는 12월 28일까지 3개월간 헤이리마을 중심부에 PYL 브랜드 체험관 ‘PYL 팩토리’를 설치해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자신만의 남다른 개성을 강조하는 PYL 고객들을 위해 패션·쇼핑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사이먼)’을 방문하는 PYL 고객들에게 2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및 할인률 등 상세 내용은 PY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 옆에 위치한 PYL 인포메이션 코너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파주 아울렛 특별 할인 기간 동안 헤이리마을과 파주 아울렛 구간에 PYL 차종을 타고 이동할 수 있는 ‘PYL 택시’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이동편의를 제공하고 PYL 고객 전용 주차장을 운영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 브랜드만의 감성을 강조하는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근 고객들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PYL 브랜드만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젊은 고객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다양한 분야의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다양하고 이색적인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 PYL 브랜드 체험공간 ‘PYL 팩토리’ 운영을 통해 총 1만3000여명의 방문객을 운집시키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