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지난 12일 평택항 일원에서 펼쳐진 ‘2013 평택항 마라톤 대회’에 ‘뉴 코란도 C’를 참가자 경품으로 제공하고 임직원과 사내 마라톤 동호회 등을 출전시키는 등 지역 행사를 적극 지원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2013 평택항 마라톤 대회’는 평택시와 우호적 교류를 맺은 주한미군을 비롯해 일본과 중국에서 초청된 엘리트 선수와 마라톤 동호인, 일반 참가자 등 약 1만여명이 참여하는 행사로 5㎞, 10㎞, 하프의 세 코스로 나눠 펼쳐졌다.
쌍용차는 이번 대회에 ‘뉴 코란도 C’를 경품으로 제공한데 이어 쌍용차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체어맨 W,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뉴 코란도 C 등을 전시해 부스를 찾은 시민들에게 판촉물과 음료 등을 제공했다.
또 쌍용차 임직원과 직원 가족, 사내 마라톤 동호회 등이 대회에 참가해 평택시민들과 함께 평택항 방조제, 항만도로, 평택항 홍보관, 평택호 관광지 등 평택의 숨겨진 명소를 두발로 뛰며 평택 알리기에 앞장섰다.
한편 쌍용차는 2007년부터 액티언, 코란도 C 등 SUV 차종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평택항 마라톤 대회를 지속 후원하고 한마음 장학금 운영, 평택 연탄나눔 운동, 1사 1하천 가꾸기 등의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