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5일 밤 11시 서울 신사동의 ‘클럽 매그넘’에서 ‘ 후즈 인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에서 호세쿠엘보는 글로벌 홍보 캠페인인 ‘Jose Cuervo, Who’s in?’(호세쿠엘보, 후즈 인?)의 한국 런칭을 선포한다.
호세쿠엘보는 이번 파티를 위해 서울 트렌드 세터들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신사동의 클럽 매그넘을 선택,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장으로 연출한다. 이를 위해 ‘호세쿠엘보 샷 스키’, 포토타임, 유명DJ의 디제잉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호세쿠엘보 할로윈 파티의 하이라이트가 될 ‘호세쿠엘보 샷 스키’는 스키(ski) 모형에 일렬로 고정한 샷 잔을 놓고 여러 명이 동시에 쿠엘보 샷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으로, 호세쿠엘보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스키 모형을 주문 제작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와 파티 참가자들을 위한 할로윈 기념품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파티는 할로윈의 밤을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26일 아침9시까지 애프터 클럽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호세쿠엘보는 이번 할로윈 파티를 기점으로 한국에서 글로벌 홍보캠페인 ‘호세쿠엘보, 후즈 인?’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캠페인의 슬로건인 ‘호세쿠엘보, 후즈 인?’은 호세쿠엘보는 어디에서나 재미를 이끌어내고 가장 열정적으로 즐길 줄 아는 파티 피플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뜨거운 정열과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어디서나 빛을 내는 파티 피플을 위한 호세쿠엘보 데킬라는 오는 12월에는 ‘후즈 인 종강파티’, ‘후즈 인 연말 파티’ 등 ‘호세쿠엘보, 후즈 인?’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호세쿠엘보(Jose Cuervo)는 전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데킬라 브랜드로, 최근 클럽에서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순수한 데킬라를 가장 차가운 상태로 마시는 아이스 콜드 샷을 즐긴다.
이와 함께 데킬라 샷과 스프라이트를 섞어, 테이블에 부딪쳐 소용돌이를 일으켜 마시는 슬래머 방식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호세쿠엘보 데킬라는 파티 문화를 주도하는 주류 브랜드로 ‘파티를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술’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호세쿠엘보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 코리아의 마케팅 매니저 김성희 과장은 “호세쿠엘보는 파티나 모임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는 열정과 즐거움이 담긴 브랜드”라며 “이번 후즈 인 할로윈 파티를 기점으로 다양한 행사와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호세쿠엘보, 후즈 인?’ 캠페인을 펼쳐 국내 주류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