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주) 계열사인 대성쎌틱 (대표이사 고봉식)은 29일 ‘두 마리 토끼 따라잡는 TV CF 패러디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대성쎌틱의 신규 TV CF를 패러디한 UCC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유투브에 올린 후 대성쎌틱의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하기 팝업창에 해당 UCC 주소(URL)와 당첨확인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당선작 발표는 12월 2일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유투브의 좋아요 개수를 기준으로 총 20명에게 경품을 시상한다.
각 매체별로 ‘두 마리 토끼상’인 1등 2명에게 ‘대성 S라인 콘덴싱 듀얼 보일러’와 ‘대성 S라인 온수매트’를 증정하며 ‘한 마리 토끼상’인 2등부터 10등까지 ‘대성 S라인 온수매트’를 선물한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이번 UCC공모전 이벤트는 신규 TV CF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두 마리 토끼 CF’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일 첫 방영한 대성쎌틱의 신규 TV광고는 토끼가족이 모델로 등장해 가스비 절감과 따뜻한 난방을 실현하는 ‘대성 S라인 콘덴싱 보일러’를 유머적 소구를 사용해 재치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끝)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