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사업 3대 핵심 전략, ‘선행제품·혁신기술·역량확대’ 제시
전 사장은 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삼성 애널리스트데이 2013’ 행사에서 향후 메모리 반도체 사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3대 핵심 전략은 제시하며 이 같이 밝혔다.
전 사장이 제시한 3대 핵심 전략은 ▲차별화된 선행제품 출시 ▲기술한계를 극복하는 혁신기술 개발 ▲독보적인 핵심 역량 확대 등이다.
전 사장은 “향후에도 메모리 시장을 선도하고 글로벌 고객의 이익을 더욱 확대시켜 나가기 위해 변화를 주도하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을 추진하고 고부가가치 시장을 지속 선점해 높은 성장세를 달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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