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는 ‘CGV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와 ‘매주 목요일 삼성카드 50% 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전국 블랙스미스 매장에서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 한해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 시 CGV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테이블 당 일 1회, 선착순 2500매가 제공된다.
이와 동시에 11월 7일부터 11월 28일까지 한 달간 매주 목요일에는 블랙스미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까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사역점, 천안 두정점 등 몇 개 지점을 제외한 전국의 블랙스미스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 포인트가 1 포인트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다.
또 현금보다 카드 사용이 익숙한 고객들에게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문화생활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두 가지 이벤트의 중복 적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외식비 부담도 줄이고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20~30대 젊은 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카드 할인 외에도 블랙스미스는 다양한 카드사 제휴를 통해 상시로 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M카드는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OK 캐쉬백 멤버십 카드 및 OK 캐쉬백 로고가 있는 신용카드는 20% 할인 또는 5% 적립이 가능하다. IBK 기업은행카드는 ‘참 좋은 친구카드’ 이용자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불경기에 외식비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제휴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블랙스미스를 찾는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