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회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올레클럽 고객들은 오는 15일까지 올레닷컴 내 올레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KT는 추첨을 통해 1600명을 선정해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12월 16일(월) 올레클럽의 당첨자 발표 게시판이나 개별 발송된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회에서는 영화 관람은 물론 감독과 주연배우 ‘공유’ 등 출연배우들의 무대인사와 포토타임 및 추첨 경품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올레클럽이 준비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겨 응모한 15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도 1인당 2매씩 증정된다.
최문일 KT T&C부문 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연말시즌 문화공연을 향유하고 싶어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영화시사회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고, 소통하는 감성충전 올레클럽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레클럽 고객은 올레닷컴 사이트에서 KT의 멤버십 포인트인 ‘별’ 차감을 통해 전국 CGV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올레클럽 Super Star(VIP)고객은 연 6회 무료예매가 가능하며 그 외 등급 고객은 년 12회 할인예매(주중 1,500원/주말2,000원 할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KT는 이밖에도 연말연시를 맞아 모바일 또는 인터넷을 10년 이상 장기 이용중인 VIP 고객(Super Star 등급)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리미엄 문화공연 초대, 특급호텔 숙박권, 테마 여행 상품권 중 한 개를 선택해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백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올레닷컴내 Super Star라운지 이벤트사이트를 통해 12월 20(금)까지 응모를 할 수 있다. 초청 혜택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시행해 장기 VIP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