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해외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를 위한 ‘캐시백 및 M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일부카드 제외) 오는 13일까지 해외 쇼핑몰 및 해외배송전문업체 몰테일 이용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 기간 동안 아마존, 아이허브닷컴, 노드스톰, 갭, 짐보리 등 100여개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현대카드 홈페이지 참고)에서 5만원 이상 결제 또는 ARS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결제금액의 3%를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해외배송전문업체 몰테일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해도 이용금액의 3%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예정돼 있던 해외 신용판매 결제금액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내년 12월 31일까지 연장해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전·후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 계열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10일까지 해외 온라인 쇼핑몰 결제금액의 5%를 M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후 ARS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최근 해외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연말은 쇼핑몰 시즌오프 등으로 이용이 급증하는 시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