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올레클럽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스톱 편의점 20% 할인을 비롯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동반 3인 50% 할인, 미스터도넛 핫초코 무료 쿠폰 제공, ‘컬투 크리스말쇼 in 서울’ 공연 단독 15% 할인과 같은 실질적인 혜택들로 구성됐다.
이번 ‘올레클럽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KT는 20일부터 25일까지 기존할인 15%에 추가 5% 할인을 더해 총 20% 할인 혜택(할인액만큼 별 차감)과 본인 및 동반 3인까지를 대상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올레클럽 고객본인 할인 금액의 40%만 별 차감)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현장 구매 시 올레클럽 카드를 제시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17일부터 20일까지 올레클럽 웹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매일 1000명씩 총 4000명에게 미스터도넛 핫초코 무료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별 차감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며 1월 말까지 미스터도넛 지정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올레클럽 프리미엄 문화·공연 서비스인 ‘컬쳐스타’ 고객들에게는 23일 ‘컬투 크리스말쇼 in 서울’ 오후 8시 공연에 한해 15%의 할인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공연 예매는 22일까지 올레클럽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가능하다.
‘꿈 응원 릴레이 이벤트’는 양방향 멘토링 플랫폼 ‘드림스쿨’ 프로그램과 연계해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한 이벤트다.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키워가는 5명의 어린이에게 ‘드림스쿨’의 멘토로 활동 중인 이준익 감독, 배우 안성기씨, 가수 김태원씨 등 여러 사람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해 따스한 응원 메시지를 ‘아이폰5C’에 담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가적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면 누구나 사진 또는 영상으로 된 응원 메시지를 31일까지 문자 및 MMS로 작성해 ‘010-2187-0890’로 전송하거나 KT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길 수 있다. KT는 댓글 1개 당 500원씩의 후원금을 적립해 전달하고 댓글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제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문일 KT T&C부문 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의 뜻으로 올레클럽의 풍성하고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청소년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희망을 주는 ‘꿈 응원 릴레이’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