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숍 슈마커는 2014년 새해를 맞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당차게 시작! 해볼라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매장)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슈마커의 슈즈와 함께 2014년 바라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희망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특히 슈마커 독점 브랜드인 박스프레쉬, 테바, 쿠쉬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어그등 해외 유명브랜드까지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슈마커는 나이키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에어 볼텍스(Air VOLTEX)’ 를 단독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오는 1월 31일지 진행되며 OK캐쉬백 포인트 5% 차감 시 추가 15%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에이 볼텍스는 나이키 대표 런닝슈즈로 1980년대 중반 출시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레트로 되어 선보이고 있으며 클래식한 컬러와 나일론과 스웨이드 소재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윤희중 슈마커 광고 홍보팀 과장은 “슈마커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4년을 슈마커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슈마커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타일리쉬한 슈즈로 희망차고 밝은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