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익)는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HomeCC)의 BI를 ‘홈씨씨인테리어(HomeCC인테리어)’로 변경하고 본격 마케팅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홈씨씨(HomeCC)’는 ‘Home+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집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 최대 종합건축자재회사인 KCC를 연상케 하는 중의적 의미도 포함한다.
지난해 배우 고창석씨를 모델로 한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 확보에 성공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인테리어와의 연상을 강화하기 위해 홈씨씨에 인테리어를 결합한 새로운 BI로 리뉴얼하고 시장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
KCC는 지난 2007년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홈씨씨(HomeCC)’를 앞세워 인테리어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그 해 목포에 홈씨씨 1호점, 10년에 인천에 2호점을 출점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 바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올 1분기중으로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2월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 전시에도 참가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BI 리뉴얼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KCC의 의지가 담긴 결과”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최근 울산에 선보인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이 현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인테리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