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ASTALIFT)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스타리프트 설맞이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새해를 맞아 피부나이만큼은 잊고 싶은, 믿을만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마련했다.
▲항산화 파워 기초케어 솔루션(로션+에멀젼), ▲얼티미트 탄력 솔루션(에센스+크림), ▲24시간 보습 솔루션(로션+젤리 아쿠아리스타), ▲바이탈 솔루션(루나메르 클리어워시+루나메르 브라이트너), ▲얼리에이징케어 솔루션(루나메르 로션+루나메르 에멀전+루나메르 크림) 등 5가지 구성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특히 아스타리프트 선물세트 구매 시 라이트 애널라이징 모이스처 파우더 파운데이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루나메르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고급 사피아노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로션, 에센스, 크림 등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세트별 다양한 샘플도 함께 증정하는 알찬 구성이다. 기획세트 외 단품 구매 시에도 구매금액에 따라 화이트닝 생기케어 3종 키트 또는 안티에이징케어 3종 키트 증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스타리프트 관계자 “2014년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보다 풍성한 기획을 준비했다”며, “아스타리프트와 함께 젊은 피부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계속 유지하길 바란다”는 새해 인사도 함께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