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공식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추억의 돈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강술래 팬페이지에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돈가스에 얽힌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0명을 선정해 통등심돈가스와 모짜렐라돈가스를 증정한다.
‘통등심돈가스’는 100% 국내산 돼지의 등심 부위를 통째로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며 생(生) 빵가루를 입혀 정통 돈가스 맛을 느낄 수 있다. ‘모짜렐라돈가스’는 단백질과 칼슘이 우유보다 풍부하며 자연 치즈를 사용해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울러진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장의 무게가 180g으로 푸짐해 한끼 식사대용은 물론 도시락 반찬이나 영양간식, 술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더불어 온라인쇼핑몰과 전화주문, 전 매장을 통해 통등심돈가스(3박스·2.16kg·3만1900원)와 모짜렐라돈가스(3박스·2.16kg·3만6000원)를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이벤트에 신청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겨울 등산이나 하이킹 등 야외활동을 할 때 보온효과가 탁월한 독일 파쉬사의 물주머니와 재테크족을 위한 추천도서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를 제공한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