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No.1 데킬라 브랜드인 호세쿠엘보(Jose Cuervo)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새해맞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설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호세쿠엘보 기프트 세트에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레포사도' 한 병과 데킬라 슬래머를 즐길 수 있는 전용 잔 두 개가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에는 데킬라를 슬래머와 슈터로 즐기는 방법과 대표적인 데킬라 베이스 칵테일인 마가리타 레시피가 소개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이 모여 새로운 분위기와 다양한 맛의 데킬라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호세쿠엘보에 스프라이트를 섞어 마시는 '데킬라 슬래머'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젊은 세대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데킬라 슬래머는 일반 샷 글래스의 두 배 용량인 슬래머 전용 잔에 데킬라와 스프라이트를 1:1 비율로 채운 뒤 냅킨으로 덮어 손바닥으로 입구를 감싸 쥐고 테이블에 세게 내리쳐 기포가 올라오기 전 단숨에 마시는 것이 포인트다.
한편 2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호세쿠엘보는 가장 오래된 데킬라 브랜드일 뿐 아니라, 독보적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최상의 데킬라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구성된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레포사도는 증류 후 4개월간의 오크통 숙성과정을 통해 향긋한 아가베 향에 더해진 은은한 오크향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전세계 데킬라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데킬라'라는 단어에 연상하게 되는 가장 대표적이고 인기 있는 제품이다.
여럿이 모여 함께 즐기는 파티드링크로 주목 받고 있는 호세쿠엘보의 새해맞이 기프트 세트는 친구나 연인, 지인들을 위한 이색적이고 특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세트에는 호세쿠엘보 한 병과 두 개의 슬래머 샷 전용 잔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전국 대형 할인매장에서 3만원 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