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와 테이스티의 릴레이 새해인사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 시간 마다 올라오고 있는 인피니트와 테이스티 멤버들의 릴레이 새해인사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인피니트와 테이스티의 새해인사 영상은 금일 11시 공개된 성규의 영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우현과 성열 소룡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전 11시에 예고 없이 새해인사 영상을 띄운 인피니트 성규는 “이번 명절에 고향에 못 내려 가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렇지만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요. 제가 그럴 줄 알고 여러분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그 선물은 바로 60분 뒤에 공개됩니다”라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60분 뒤인 12시에 공개된 성규의 선물은 바로 같은 그룹 멤버 우현의 새해인사였다. 우현은 “아까 성규형이 말한 선물은 바로 저 입니다.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라며 팬들을 즐겁게 만드는 한편 “여러분 설날입니다. 2014년에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인피니트 우현이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1시에는 인피니트 성열이 2시에는 테이스티 소룡이 그 바통을 이었다. 성열은 “떡국 많이 드시고 나이는 조금만 드세요.”라며 센스 있게 새해인사를 남겼다. 소룡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같이 만나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이라며 ‘떠나가’ 활동 이후 오랜만에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했다.
이에 팬들은 “인피니트와 테이스티 모두 설에도 큰 선물과 감동을 주네요! 사랑할 수 밖에 없다!” “인피니트도 테이스티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고 명절 잘 보내요!” “다음은 누구의 영상이 공개될지 너무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렬히 환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인피니트와 테이스티 멤버 5명의 새해인사 영상이 예고된 순서와 시간 없이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은 오후 내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인피니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운 인피니트 월드투어 ‘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콘서트는 2월 28일, 3월 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