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은 아이패드 미니용 블루투스 키보드인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 화이트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의 새로운 브랜드명인 QODE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키보드 케이스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기기의 스마트한 활용을 돕는 기능성과 뛰어난 휴대성,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최고의 타이핑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화이트 컬러의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미니와 완벽하게 매치되어 화이트 색상을 선호하는 애플 사용자들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아이패드 미니를 간편하게 거치하여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처럼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탭 홀딩 방식으로 되어 있어 간단한 스냅 동작만으로도 아이패드 미니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미니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키보드 터치감과 넓은 키 간격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이 가능하고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컨텐츠 감상 시 아이패드 미니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9만9000원이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벨킨의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시리즈는 최고의 타이핑 사용자 경험 제공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