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리키의 팬들이 27일 리키의 스무 번째 생일을 맞아 게재한 생일 축하 광고가 눈길을 끌었다.
27일 강남역 대형 전광판에는 “틴탑 리키의 스무 번째 생일입니다. 행복을 주는 아이야. 오늘은 그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항상 네 곁에 있을게.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와 함께 리키의 사진이 차례대로 나오는 축하 영상으로 강남역을 지나가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리키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시태그인 ‘#LovelyRickyDay’가 실시간 트위터 트렌드에 오르는 등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끊임없이 이어지기도 했다.
리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생일 축하해 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너무 행복하구요. 웃음이 나네요. 사랑해요”라며 생일을 축하해준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리키의 생일 축하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 문구 감동적이다” “정말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역시 월드돌 틴탑답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오는 3월 미국, 4월 캐나다 및 유럽, 6월 중화권, 7월 남미 등 총 20개 지역을 돌며 틴탑 2014 월드투어 ‘하이킥’(TEEN TOP 2014 World Tour ‘HIGH KICK’)을 개최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