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 서울 6℃

  • 인천 4℃

  • 백령 7℃

  • 춘천 2℃

  • 강릉 5℃

  • 청주 5℃

  • 수원 4℃

  • 안동 3℃

  • 울릉도 9℃

  • 독도 9℃

  • 대전 5℃

  • 전주 7℃

  • 광주 7℃

  • 목포 9℃

  • 여수 10℃

  • 대구 7℃

  • 울산 9℃

  • 창원 9℃

  • 부산 8℃

  • 제주 8℃

KCC,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창호’부문 1위 선정

KCC,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창호’부문 1위 선정

등록 2014.03.06 16:52

최원영

  기자

공유

2014 파워브랜드 엠블럼 KCC 창호. (사진 = KCC)2014 파워브랜드 엠블럼 KCC 창호. (사진 = KCC)


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가 주관한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는 브랜드가 가진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재 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1위를 차지, 소비자들에게 ‘창호’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특히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KCC 창호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은 물론 광고, 홍보 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왔다.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높인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지난해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한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에서 경쟁 업체를 제치고 2010년 이후 3년 만에 1위를 재탈환하기도 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 부문 1위 브랜드로서 고객 중심의 품질경영과 마케팅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1등 창호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관련태그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