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김석훈이 오랜 시간 자신과 함께 해준 팬들을 위해 컴필레이션 앨범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CLASSIC TOUR)’를 발표한다.
다양한 연기변신과 다수의 작품을 종횡무진하며 명품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김석훈은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이 직접 추천하는 56곡의 달콤하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들이 수록된 컴필레이션 앨범을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특히 청취율 1위 클래식 음악방송인 CBS ‘아름다운 당신에게 김석훈입니다’의 DJ로 활약해 온 김석훈은 평소 팬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던 일상 속 다양한 클래식 음악들을 각기 다른 4가지 테마로 나눠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CLASSIC TOUR)’를 구성했다.
먼저 김석훈은 위대한 음악가 바흐의 음악들만이 수록된 첫 번째 CD인 ‘세바스찬 바흐(Johann Sebastian bach)’에 이어 두 번째CD인 ‘심포니 콘체르토 소나타(Symphony Concerto. Sonata)’에는 음악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수많은 작곡가들의 훌륭한 교향곡들과 협주곡들을 채워 클래식 방송 DJ로서 클래식을 사랑하는 본인의 진심을 담아냈다.
또 클래식을 어렵게 느끼는 이들을 위해 세 번째 CD ‘로맨틱 피스즈(Romantic Pieces)’에는 TV광고, 백화점 주차장, 지하철 승강장 등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악들을, 마지막으로 ‘클래식 인 시네마(Classic in Cinema)’에는 명화 속 감동적인 클래식 음악들을 수록해 앨범을 접하는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김석훈은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CLASSIC TOUR)’의 음원 공개 예고와 함께 모노톤 배경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네모난 여행 가방을 들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려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특유의 젠틀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석훈이 추천하는 클래식 넘버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CLASSIC TOUR)’는 7일 발매되는 온라인 앨범에 이어 오는 11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으로 공개된다.
오프라인 앨범에서는 김석훈의 특별한 진심을 담은 클래식 음악과 함께 그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포토북도 만날 수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