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봄의 시작을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봄맞이 나들이 간식’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강술래 팬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에 나와있는 강강술래 가정간편식 중 ‘가장 좋아하는 봄맞이 나들이 간식’을 선정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통등심 돈가스’는 100% 국내산 돼지의 등심 부위를 통째로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며 생(生) 빵가루를 입혀 정통 돈가스 맛을 느낄 수 있다. ‘모짜렐라 돈가스’는 단백질과 칼슘이 우유보다 풍부해 성장기 아이에게 좋은 자연 치즈를 사용해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울러진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1장의 무게가 180g으로 푸짐해 한끼 식사대용은 물론 도시락 반찬이나 영양간식, 술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해당 제품은 강강술래 온라인쇼핑몰과 전화주문, 전 매장을 통해 통등심돈가스(720gX3팩)는 3만1500원, 모짜렐라돈가스(720gX3팩)는 3만7800원에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쇼핑몰에서는 선착순 한정수량 이벤트로 ‘술래양념구이(미국산·520g)’를 4만원에서 2만원에 50% 할인해 판매한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꽃샘추위가 찾아오는 등 아직까진 쌀쌀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봄을 만끽하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강강술래 가정간편식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강술래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신청 글을 올리면 ‘춘향전’의 춘향과 몽룡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통 춤·국악·풍물을 한데 버무린 전통뮤지컬 ‘미소’ 티켓(1인2매)도 추첨을 통해 준다. 또한 길벗 추천도서 ‘간고등어 코치 홈헬스 무작정 따라하기’와 역사 칼럼니스트 박종평의 ‘진심진력’도 선물로 준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