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 인해 NBP의 IT 인프라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사업부문(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등)은 네이버로 통합될 예정이다.
네이버는 검색광고 등 ‘모바일 광고’에 보다 기민하게 대응할 뿐 아니라 광고의 정보 가치를 제고하는 등 더욱 책임감 있게 검색광고를 운영해나갈 방침이다.
또 NBP는 IT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변모해 해당 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다.
NBP의 분할과 네이버와의 합병 기일은 7월 1일이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