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KCC 창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14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 창호재 부문에서 1위를 차치했다고 25일 밝혔다.
24일 KCC본사에서 열린 ‘골든브랜드(Golden Brand)’ 인증패 수여식에서는 이윤주 KCC 영업본부장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이강희 KCC 창호담당 이사 등 양측 주요 임원 및 관련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1위를 차지,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특히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에 대해 KCC는 “지금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창호 브랜드에서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형성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평가했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