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로 발돋움 중인 미스틱89가 첫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6일 오전 미스틱89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미스틱89의 첫 글로벌 프로젝트’와 관련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기타 연주 중인 여가수의 사진과 함께 ‘2014/06/20’ ‘THE FIRST GLOBAL PROJECT OF MYSTIC89’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이와 관련 미스틱89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이날 예고된 대로 오는 6월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참여하는 아티스트는 물론 프로젝트의 진행 방식과 내용은 베일에 싸여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미스틱89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는 미스틱89가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한층 더 도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듀서 윤종신을 중심으로 꾸려진 미스틱89는 지난 한 해 동안 대중문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엔터테인먼트로 급부상했다.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박지윤 MC박지윤 투개월(김예림) 에디킴 퓨어킴 장재인 등의 소속 가수를 통해 기존의 아이돌 음악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을 강조한 미스틱89만의 감성이 담긴 작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가장 돋보이는 차세대 레이블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스틱89의 유튜브 라이브 채널인 ‘미스틱 캐스트’를 개국해 경쟁력 있는 콘텐츠 기획 능력으로도 눈길을 끌었으며, 오는 7월에는 ‘음악의 신’ ‘방송의 적’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Mnet 박준수 PD가 지휘를 맡은 감성극화 ‘엔터테이너스’를 통해 리얼리티와 드라마 사이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스틱89는 지난 3월 박혁권 신소율 등의 연기자가 소속된 가족액터스와 합병하면서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의 성장을 꾀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더불어 올해 초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음악적,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둬 향후 자본과 시스템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