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에서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와 특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은 월드컵 기간 중 ‘차구차구’에 미나, 베르나 등 ‘몬스터 길들이기’ 세트팀과 대결하는 ‘콜라보 매치’를 적용하고 ‘몬스터 길들이기’에는 ‘차구차구’ 캐릭터와 축구장 배경의 ‘차구던전’ 등을 추가한다.
7월 10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차구차구’ 이용자와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간의 승부가 핵심이다. 매주 각 게임 이용자가 ‘콜라보 매치’와 ‘차구던전’에서 각기 획득한 승점을 누적해 먼저 2승을 거두는 쪽이 최종 승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차구차구’ 이용자는 미나, 베르나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로 구성된 ‘몬스터 길들이기’ 팀과의 ‘콜라보 매치’에서 승리 시 승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는 총 5라운드로 구성된 ‘차구던전’ 클리어 시 승점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최종 승리하는 게임의 모든 이용자에게 프리미엄선수팩(차구차구), 4성 차구돌이 몬스터뽑기권(몬스터길들이기) 등을 선물한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태극전사의 선전으로 점차 뜨겁게 달궈지고 있는 지구촌 축구 축제의 열기를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인이 즐겨하는 게임의 명예를 걸고 펼치는 짜릿한 한판 승부의 묘미와 승리를 응원하는 색다른 즐거움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및 ‘차구차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