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코너인 ‘구라구라쇼’를 시작한 ‘코미디의 길’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코미디의 길- 구라구라쇼’는 6일 모든 코너를 비공개 세트로 전환하면서 새롭게 도입했다. 김구라, 손석희, 김태원, 이선균, 송강호, 이성재, 허지웅 등의 스타를 완벽하게 모사하는 MBC 코미디언들이 출연하는 토크쇼다. 99% 싱크로율의 성대모사와 이슈를 파헤치는 독한 멘트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13일 방송된 ‘구라구라쇼’에서는 최근 화제가 된 중국의 여배우 탕웨이와 영화감독 김태용의 결혼 소식이 그려졌다. 탕웨이와 김태용의 모습을 재현한 코미디언들이 등장해서 그들의 연애 스토리를 김구라의 독설과 패널들의 코믹한 멘트로 풀어내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또 이홍렬의 다큐코미디 ‘코미디의 길’에서는 끊임없는 도전으로 큰 응원을 받고 있는 이홍렬의 분장 개그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 콤비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김용재에게 배신당하고 새로운 코너에 합류하려는 이홍렬의 노력이 전파를 탔다. 기존 코너 중 분장 개그를 선보이는 ‘대박코너’에 합류한 이홍렬은 엘사 분장을 하는 등 개그인생 30년만에 최대의 변신을 시도하는 파격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비공개 세트 코미디로 전환, 새로운 색깔을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은 MBC ‘코미디의 길’은 ‘구라구라쇼’, 이홍렬의 ‘코미디의 길’ 출연자인 이홍렬, 김용재 등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